홍명보 전술을 보다못한 적장들의 경기후 전술 피드백
LTKY
축구

-한국 3백 수비 대체적으로 어땠는지. 브라질 같은 강호 되기 위해 어떤 길을 밟아야 할지
처음에 한국이 3백을 세우며, 중앙에서부터 압박을 세게 나갔다.
그 부분에서 (한국이) 미스가 있었다.
에스테반이 측면에서 벌려줘서 수비 간격이 벌어졌다.
그 과정에서 우리가 골을 넣을 수 있었다.
그러한 부분에 있어 한국에게 어려운 경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.
![]()


-
무능한데 고집은 ㅈ나 쎄고, 책임은 안지고 싶고
진짜 상사로 만나기 싫은 스타일 ㅋㅋ -
에휴 저거 그냥 바로 짜르고 짐싸서 돌아오라 하고 그냥 아무나 보내라
-
오늘 남아공 감독이 정답지를 오픈해버렸음 ㅋㅋㅋㅋ
이강인 한테 한명 붙여놓고 중앙 밀집 수비하면 그냥 못뚫는거 결론 났어 ㅋㅋ
32강 가봤자 배준호가 개같이 부활하는거 아니면 똑같은 패턴으로 또 짐.
그냥 시간낭비, 자금 낭비 하지말고 한국 돌아오자.
아래 내용 확인하고
계속 읽어 보세요!
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.
전세계 명장이 말해도 소용없음 ㅋㅋㅋㅋ
뭘 기대함